예쁘니45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쁘니45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쁘니45
리뷰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브레드허니카라멜 ~~
크림도 달달하고 포신한 식감.
부드러운 생크림이 살살 녹아요.
컴 망고 망코빙
살살언 망고맛에. 뿌려진. 오트밀이 고소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한
원두의 향이 느껴집니다.
여름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