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커피빈 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커피빈 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3
커피빈에서 무조건 헤이질넛 아메리카노만 먹어! 시럽대신 파우더로 섞어서 우유를 넣지않아도 크리미하고 달달하고 우유로 만든 라떼보다는 가볍도 너무 맛잇어여!! 얼음을 간얼음으로 선택해도 좋아여! 헤이질넛 향이 강하거 나진 않지만 가볍고 고소한 라떼 먹는 느낌이에여
#일반식 #간식

1잔(15ml)
70kcal
커피빈커피빈 헤이즐넛향 아메리카노
4.8(리뷰 6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