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순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영순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영순
리뷰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저녁 퇴근후 간단한 모임에서 먹은 모듬회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우며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모임하면서 더운날 먹기 편했던것 같아요
모듬회를 먹은후 따끈따끈하게 끓여나온 매운탕도 있었는데 먹는데 정신을 쏟다보니 사진도 찍지못할만큼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