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3
쇼핑몰에서 모은 포인트로 스테이크맛 닭가슴살을
구매했다. 밥하기 귀찮을 때, 고기가 땡길 때
간편하게 먹기 위해서다.
오늘 받아서 몇 개를 뜯어서 전자렌지에 할까 고민하다가 후라이팬에 아보카도 오일을 살짝 두르고
노릇하게 구웠다. 지나치게 구워졌지만.
나는 맛이 담백해서 좋은데 남편은 진짜 고기 억듯이 된장에 상추쌈으로 먹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29kcal
닭가슴살 스테이크
4.9(리뷰 40개)
·식단기록5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