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044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044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044
리뷰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3
소금으로 깔끔하게 간을 하고 참기름(또는 들기름)과 다진 마늘, 깨소금으로 풍미를 더한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입니다. 숙주 고유의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이 잘 살아납니다.마라탕에넣어도맛있고샤브샤브에 넣어먹어도 맛있어요내사랑숙주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