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바입니다
부드러운 복숭아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복숭아바를 먹습니다
취향따라서 골라 먹는 아이스크림으로 즐겁게 먹습니다
맛있고 시원하게 먹으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기도 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70ml)
95kcal
빙그레요맘때 복숭아
4.5(리뷰 25개)
·식단기록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