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푸니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푸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푸니
리뷰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3
매장이 깔끔하고 회가 정말 신선하네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썰어주셔서 그런지 비린내 전혀 없고 쫄깃한 식감이 예술입니다. 밑반찬(스끼다시)도 깔끔하고 알차게 잘 나와서 회랑 같이 먹기 딱 좋았네요. 고소하고 달달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할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