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피코크 속초식 코다리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피코크 속초식 코다리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4
오늘 점심 속초식 코다리냉면 요리 입니다ㅋ
저는 코다리회무침과 비빔장이 살렸습니다 조금 매운맛도 있지만 그 매운 맛을 코다리회무침의 달달함이 잡아주고 냉면수도 넣기 때문에 중간에 텁텁함을 잡아줍니다 한끼로는 아주 충분한 식사입니다간단히 이렇게 먹어도 한끼가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1,440kcal
피코크속초식 코다리냉면
4.9(리뷰 11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