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4
사과즙을 먹습니다. 아이들 여름에 주스를 많이 마시는데 저는 사과즙으로 줍니다. 냉장고에 넣었다가 주면 시원하게 잘 먹거든요.100프로 착즙주스라서 건강에 좋으니까요. 얼음컵에 3포 잘라서 넣으면 스타벅스 사과주스 하나도 안 부럽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