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4
딸기스무디는 둥근 유리잔 가득 부드럽고 차갑게 갈려 거품 같은 부드러운 질감을 뽐내며 담겨 있습니다 연한 분홍빛 베이스 사이사이로 진짜 딸기 과육이 곱게 갈린 붉은 입자들이 콕콕 박혀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신선함을 보여줍니다 얼음과 우유가 함께 곱게 블렌딩되어 되직하면서도 크리미한 밀도감이 한눈에 전해집니다 입안에 머금었을 때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내리며 딸기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퍼집니다 더운 날씨에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주거나 식사 후 상큼한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정성스러운 과일 음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100ml)
65kcal
봄봄딸기스무디
4.8(리뷰 48개)
·식단기록18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