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1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스1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스1
리뷰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울릉도에서 독도새우와 회를 주문해서 가족과 함께 먹었습니다 독도 새우는 처음 먹어봤는데 달고 맛있었어요
새우머리는 따로 튀겨주셔서 튀김으로 먹고 새우는 손질해주셔서 회로 먹었어요~ 신선했고 회도 넘 맛있게 먹었습니더 역시 회에 소주한잔하니 넘 행복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