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건강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건강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건강
리뷰7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14
오늘 먹은 고구마는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겉은 구워져 은은한 향이 퍼지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따뜻하게 먹으니 포근한 기운이 퍼지며 든든한 포만감을 주었고, 차갑게 식은 후에도 은근한 단맛이 남아 간식으로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고구마 특유의 구수한 향과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별다른 양념 없이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