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노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의노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의노트
리뷰1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4
진한 향이 매력적인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첫 모금부터 깔끔한 쌉싸름함이 느껴졌고, 뒤에는 은은한 고소함이 남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달지 않아 부담 없고 식사 후나 업무 중 마시기 좋은 커피였습니다. 한 잔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는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