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뭐
리뷰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5
하루에 한잔 꼭 마시게되는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셔요 카페인 들어가면 잠이 확 깨네요 할일은 많은데 정신이 멍하면 안돼니까 또 마시게되네요 시럽 조금 더해서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 맛있네요 테이크아웃 편해요 날씨가 더울때 아이스아메리카노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