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카누에서 나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카누의 커피중에서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누자체가 가지고 있는 깔끔한 맛을 여기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도와 함께 고소함도 있어서 아주 맛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마실때마다 혀끝에서 부드러운 뒷맛을느낄 수 있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6ml)
5kcal
카누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0개)
·식단기록1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