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해태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해태 부라보콘 피스타치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5
더운 날씨에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죠.마트에서 피스타치오맛 부라보콘을 사서 냉동실에 넣고 한개 먹었어요.파스텔 초록 아이스크림 위에 땅콩토핑이 듬뿍 올려져 있어 식감도 좋고 고소해요.부드러운 피스타치오 크림과 바삭한 와플콘,맨 아래 초콜릿 한조각으로 마무리,향긋한 풍미가 있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25kcal
해태부라보콘 피스타치오
4.7(리뷰 19개)
·식단기록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