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5
얼음이 가득 채워져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전해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원두 고유의 깊고 진한 풍미가 잘 살아있으며 탄 맛이나 쓴맛이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뒷맛이 아주 좋습니다 적당한 바디감과 함께 은은한 고소함이 감돌아 부담 없이 부드럽게 마시기 편합니다 우드 트레이와 귀여운 나뭇잎 코스터에 정갈하게 받쳐 나와 대접받는 기분이 들며 식후에 청량하게 입안을 정돈하기에 최적의 음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