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5
초밥이랑 함께 먹은 양배추샐러드에요. 얇게 썬 양배추의 싱그럽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씹을수록 시원한 청량감을 줍니다. 참깨드레싱이 나왔는데 고소해서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는 매력이 있어요. 초밥에 사이드로 함께하기에 깔끔하고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