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5
저녁에 지인이랑 커피숖가서 시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왕사이즈~~~ㅎㅎ. 달달한 허니브레드랑 먹어야해서. 어쩔수없이 아메리카노를 시켯는데 밤이라 디카페인 으로다가~~ㅎ역시. 빵에는 아메리카노죠 넘구수하고. 진한맛이 낮이나 밤이나 내 기분을 업시켜주네요
#일반식 #저녁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