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6
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시원한 온도와 깔끔한 커피 향이 어우러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적당한 쌉싸름함과 은은한 풍미가 느껴져 식사 후 입가심으로도 잘 어울렸으며,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음료였고, 잠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