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저녁 외식으로 솥밥을 먹었습니다. 갓 지은 밥의 고소한 향이 식욕을 돋워주었고, 따뜻한 밥과 다양한 반찬을 함께 곁들여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밥알이 윤기 있고 찰져 식감이 좋았으며,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식사 후에는 누룽지까지 즐길 수 있어 마무리까지 든든했고, 정갈하면서도 만족감 높은 한 끼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