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선^^~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희선^^~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희선^^~
리뷰16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6
직접 농사 지은 감자. 오이. 양파 . 마늘이 있어요
당근과 고기를 사와서 직접 조리했지요
1. 계란5개 삶기 식으면 까서 흰자는 잘게썰고 노른자는 감자와 함께 으깰것임. 노른자 하나는 남겨서 완성된 재료위에 뿌릴것임
2. 감자.당근 깍둑썰어 삶아 으깨기
3. 오이는 씨부분 파내고 썰기 양파는 먹기좋게 썰기: 두가지를 소금.식초 넣어 절이기 10분
4. 햄이나 비엔나를 사용하지않고 다짐육을 다진마늘과 볶음
5.위 재료들에 마요네즈, 꿀. 참기름. 후추로 섞으면서 간 맞춤
6. 식빵에 땅콩버터를 바르고 위의 샐러드를 얹어 먹으니 샌드위치 한 장이면 든든합니다.
손이가는 요리 이므로 조금 많이 만들어 내일까지 먹어야겠어요. 간이 슴슴하여 그냥먹어도 되어요
#일반식 #저녁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