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순이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임순이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순이
리뷰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6
오랫만에 작년에 담어놓았던 무김치를 찾어서 꺼내봤다.담글때 납작납작하게 썰어서 소금 설탕에 절여서 갖은양념에 버무렸는데 양념이 좀 과했던것 같었다.어떤 맛일지 오늘 꺼내서 먹어보니 먹기좋게 익어 익었더라구요.지난번에 끓여서 얼려놓았던 도가니탕을 녹여서 끓여서서 밥말어서 엊어먹으니 별미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