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67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7
먹기 좋게 썰어낸 미나리가 소담하게 담겨 있습니다 특유의 선명하고 싱그러운 초록빛이 잘 살아 있어 시각적으로도 신선함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가볍게 데쳐서 조리해 내어 질기지 않고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특유의 식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미나리 고유의 은은하고 향긋한 풍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줍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매일 먹는 일상적인 밑반찬이나 고기 요리에 곁들이는 입가심용 고명으로 즐기기에 부담 없고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