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7
큰딸이 오면 가끔 해주는 고등어 솥밥이다.
뼈없는 고등어 반마리를 간장 미림에 절여두고 씻어서 30분 놓아둔 쌀을 참기름붓고 돌솥에 달달볶고 물과쌀은 3:1비율로하고 팔팔 5분끓이는 동안
채썰은 묵은지 참기름에 달달볶고 고등어를 구운다음 끓은 밥위에 고등어얹어서 8분 뜸 들여 부추얹어 비벼먹으면 딱좋아..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