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종근당 칼슘마그네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종근당 칼슘마그네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6.17
얼마전에 눈떨림도 몇 일 있었고 요새 잠도 금방 안들고 뒤척이는 시간이 긴거 같고 해서 마그네슘 구매했어요~ 리뷰에 보니까 글리시네이트 마그네슘이라서 흡수도 잘되고 위장에도 부담없다고해서 처음으로 구매해봤어요~ 한해 한해 나이가 들면서 챙겨야될 영양제도 점점 늘어나는거 같네요 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60ml)
0kcal
종근당칼슘마그네슘
5.0(리뷰 22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