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세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세맘
리뷰1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7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 가는 길에 빽다방에 들렀어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니까 갈증이 싹 사라지네요! 칼로리 부담도 없고 수분 충전하기 딱 좋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랑 커피를 먹으면서 산책도 해야겠어요. 남은 하루도 모두 힘내세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