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8
카누커피에도 디카페인이 있어서 좋습니다. 맛은 카페인과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디카페인이라 오후에 마셔도 걱정이 없어요. 오후에 커피마시면 불안해서 샀습니다. 카누는 찬물에도 잘 녹아서 아이스커피로 마시기도 좋습니다. 찬물에 타면 맛과 향은 줄어서 별로긴 해요.
#일반식 #간식

1잔(1.6ml)
5kcal
카누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0개)
·식단기록1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