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18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습니다. 편의점에서 샀는데 낮에 바빠서 못 먹고 야식으로 먹습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간 닭가슴살이라서 맛은 담백하고요$ 안 느끼하고 소스없이도 맛있어요. 야식으로 먹어도 될 만큼 맛있습니다. 다이어트때문에 먹는 거 아니고 맛으로 먹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70g)
130kcal
GS25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3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