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박구리님의 김치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직박구리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직박구리
리뷰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8
김치김밥을 만들었습니다
냉장고에 단무지랑 햄이 있어서 익은 김치와 함께 김밥을 만들어봤습니다
김치는 참기름에 볶고 햄도 볶았습니다
계란지단도 부치고 냉동고에 있던 오뎅도 볶았습니다
파란색이 없어서 색감은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그런대로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