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0674139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0674139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0674139
리뷰38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8
바닐라폼 콜드브루에요 쌉쌀한 초콜릿 풍미의 콜드브루 커피와 부드러운 바닐라 폼이 입안에 같이 들어오면 꽤나 조화로와요 힘있는 폼은 쉽게 흐트러지지 않아 좋구요 얼음이 너무 많진 않아 또 맘에 들구요 너무 달지 않은 바닐라 맛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25kcal
스타벅스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4.8(리뷰 20개)
·식단기록5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