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뉘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뉘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뉘
리뷰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8
끼토김밥은 야채가 아삭하니 건강한맛으로 맛있었고 주문시에 닭강정도 바로만들어 퉈겨주셔서 맛있었어요.
먹고나서도 속이 부대끼지않고 깔끔하니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애들한테도 건강한 한끼 먹여도 좋을거 같아요.
닭강정은 간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