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오뚜기 열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오뚜기 열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6.18
열라면 있길래 바로 겟 해서 먹었는데
아닌것 같다ㅜ.. 로제는 전통으로 먹고 맵긴
한데 느끼히고 먼가 이상했어 그냥 섞인맛 ?
점심시간이라 회사돈으로 먹은거지 내 돈이였음 후회 많이 했을 것 같은 맛이였다
금액도 이천원으로 비싼 편은 아니구 요즘 생각 하면 쏘쏜데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0kcal
오뚜기열라면
4.8(리뷰 1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