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공차 딸기 쿠키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공차 딸기 쿠키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8
점심식사 후에 외출해서 한 시간 정도 걷다보니 너무 더워서 공차에 가서 마신 음료입니다. 얼그레이로 만든 밀크스무디에 달콤한 딸기와 바삭한 쿠키를 더한 것이라는 설명 그대로 맛이 느껴집니다. 딸기 아이스크림과 쿠앤크아이스크림을 살짝 얼려서 마시는 느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428kcal
공차딸기 쿠키 스무디
4.6(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