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패션후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패션후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식사하고 후식으로 먹게되는 과일.
패션후르츠맨 처음 먹어본게 해외여행때였다.
모르고 먹었을때 신맛이 너무 강해 깜짝 놀랬다.
그런데 기회될때마다 조금씩 먹어보니 이제는 있으면
먹게되는 패션후르츠이다.
신맛이 표현하기 어렵게 먹을수록 땡긴다.씨가 단단해
씹히는게 좋기도 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4.9(리뷰 85개)
·식단기록1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