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9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익힙니다. 닭가슴살 냉채를 하려고 합니다. 각종 채 썬 안채는 어제 저녁 미리 준비해서 10분도 안 걸립니다. 닭가슴살만 찢어서 섞으면 됩니다. 냉채소스도 팔아서 그거 넣으면 더 간단하지만 저는 없으니 만들 생각입니다. 참깨소스로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