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네요
달달하게 시럽도 넣어서 요리 저리 흔들어서 아이스아메리카도 마시니 잠도 깨고 아주 좋네요.
라떼 먹어도 맛있겠어요 다음엔 라떼를 마셔야 겠어요.
오늘 하루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버텨보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61개)
·식단기록36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