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플러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플러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9
락토핏 유산균을 매일 아침에 먹어요. 항상 일어나면 가장 먼저 챙겨먹어요. 가루 형태인데 한 번에 입에 다 넣어도 목이 막히지 않는 적당한 양이에요. 맛은 괜찮아요. 이상한 맛과 향이 나지 않아 먹기 편해요. 계속 꾸준히 먹고 있어요. 화장실에 갈 때 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g)
25kcal
종근당락토핏 생유산균 플러스
4.7(리뷰 15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