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홍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친구들 모임하는 날이라 신라스테이 뷔페를
다녀왔어요. 음식도 여러가지 맛나게 먹었지만
디저트 코너에 얼린 홍시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감을 좋아하는데 여름에 먹는 홍시는
더 맛있는것 같아요. 얼얼한 시원함 때문인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