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얼마전에 아는 동생이 우리동네 순대국밥집에 신랑이랑 갔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는거예요~ 줄서서 먹는다던데 하면서~ 그래서 우리동네라는 소리에 한번 검색해봤죠~ 그런데 정말 우리집과 가까운거리에 있어서 걸어서 먹으러 갔지요~순대국을 주문했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순대가 몇 개 들어있더라구요~ 새우젓으로 간하고 들깨가루 넣고해서 먹었는데 역사 맛집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4.8(리뷰 52개)
·식단기록4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