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생활습관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한생활습관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한생활습관
리뷰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동네 맛집이라 회는 원래 배달을 잘 안 시키는데 주문해 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맛있고 신선하고 만족스럽네요 소주 한 병에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변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고 양도 충분했습니다 고등어회도 비릴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또 주문해 먹을 예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