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타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0
옥수수 가루를 반죽해서 구워낸 타코를 먹었습니다. 여기에 고기와 야채를 볶은 것을 얹어서 먹으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요. 타코를 씹어서 먹으면 옥수수의 거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얇게 구위 낸 것이라 아주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요.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달지도 않아서 당 걱정이 덜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