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3365님의 동원 순닭가슴살 통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3365님의 동원 순닭가슴살 통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3365
리뷰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0
동원 닭가슴살 구매해서,덮밥을 만들어봤어요.
채소는 양파랑 당근은 볶고, 향기나는 쑥갓은 생으로 쓰고,
계란후라이, 양념은 고추장, 참기름 이용했어요.
닭가슴살캔은 1개 오픈해서 2인분으로 사용했습니다.
담에는 계란후라이빼고, 1인 1캔하고, 생야채에 초고추장비빔밥해도 맛있을것 같아요~
남편이랑 둘이 진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불도 필요업고, 바로 먹을수 있는, 간단한
단백질보충식 동원 닭가슴살 캔 정말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5g)
30kcal
동원순닭가슴살 통조림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