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점심으로 간단하게 김밥을 먹었습니다. 밥에 들기름과 맛소금으로 간을하고 잘 섞어줍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속재료를 준비합니다. 스팸을 굽고, 계람을 부치고, 김치를 볶고, 당근과 오이도 잘게 잘라 후라이팬에서 익혀줍니다. 김밥김을 깔고 밥을 잘 펼쳐준 뒤 준비한 재료를 넣고 잘 말아줍니다. 칼로 김밥을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접시에 담아주면 끝.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