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춘식이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여운춘식이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여운춘식이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0
다이어트 1달 반만에 처음으로 나트륨과 밀가루
있는 음식이먹고싶어서ㅠㅠ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다른분들도 오늘 타코 어떠실까요?!
비도오는데 간편하고 맛있는 점심 추천드려요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계시다면 화이팅 입니당..!
#일반식 #점심

1개 대형(263g)
568kcal
타코
4.9(리뷰 171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