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9022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9022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9022
리뷰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20
다이어트 중인데 구석에 쌓여있는 안성탕면이 너무 불쌍해서 끓여버렸습니다. 간단하게 삶은 계란만 넣은 귀차니즘 라면이구요 물을 250ml넣었더니 조금 짜긴 합니다. 고추가루를 넣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김치 만두 정도 넣으면 맛있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5g)
525kcal
농심안성탕면
4.8(리뷰 230개)
·식단기록4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