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봄날 햇고구마를 구워만든 군고구마 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봄날 햇고구마를 구워만든 군고구마 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6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0
군고구마바는 군고구마의 달콤하고 구수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한입 먹으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퍼져 든든한 느낌을 준다. 인공적인 단맛보다 고구마 본연의 풍미가 살아 있어 부담이 적고 건강한 간식으로 좋다. 휴대하기도 편해 언제 어디서나 먹기 좋다. 다만 당도가 있어 과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22g)
60kcal
봄날햇고구마를 구워만든 군고구마 바
4.3(리뷰 3개)
·식단기록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