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20236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20236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20236
리뷰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0
투썸에서 아내와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산미 적당히 있으면서도
달콤. 단백함도 있어
맛은 대중적이면서 맛있는 편이라
많은사람들이 좋아할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가격 약간비싸지만 용량 적당하니 살짝 많아
좋습니다. 매장도 쾌적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20ml)
15kcal
투썸플레이스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18개)
·식단기록8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