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마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마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1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20
생마늘을 식사때마다 먹어요.
고기랑도 먹고 된장에 찍어서도 먹어요.
냉장 보관법 (한 달 이상 보관)
설탕 활용하기: 밀폐용기 바닥에 설탕을 1cm 두께로 깔아줍니다.
키친타월 깔기: 설탕 위에 키친타월을 2~3장 겹쳐서 올립니다.
마늘 담기: 수분을 완전히 제거한 깐마늘을 채워 넣습니다.
수분 차단: 마늘 위에 키친타월을 한 번 더 덮고 뚜껑을 닫습니다.
원리: 설탕이 마늘에서 나오는 습기를 흡수하여 쉽게 무르거나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막아줍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쪽(3g)
4kcal
마늘
4.8(리뷰 323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