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972님의 방울토마토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6972님의 방울토마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972
리뷰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요즘 방울토마토가 참 맛있네요,
항상화 효과가 풍부하다고 하고, 상큼하면서 단백해서 아침에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요.
근데 배가 차는 느낌은 별로 없어서 간식으로 가장 좋은 것 같아요ㅎㅎ
가끔 반으로 잘라서 계란이랑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7g)
3kcal
방울토마토
4.8(리뷰 581개)
·식단기록2.8만+1
